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뷰 좋은 청풍호카페 예쁜 제천카페 커피라끄

뷰 좋은 청풍호카페 예쁜 제천카페 커피라끄

 

 



눈이 녹질 않는다 ..
우리 동네만 이런 건가 ..ㅎ
빙판길이라 돌아다니기가 힘들다
날이 얼른 풀렸으면 좋겠다 ㅠㅠ

추우니 일상이 거의 실내 위주 ㅎㅎ
어디 카페 가거나 실내 쇼핑하거나~
추울 때는 실내가 최고지 ㅎㅎ
놀러 가도 안에서 술 마시고 ..
카페에만 들어가 있고 ㅎㅎ

조금 지났지만 이렇게 춥기 전에
친구네랑 같이 제천에 있는 펜션에  갔었다 

갑자기 놀러 갈래? 해서 같이 가게 됨 ㅎ
완전 즉흥 여행이었는데 
마침 방도 있고 해서 갔었다

그날도 역시 방 안에서 술만 마시고 ㅎㅎ
추우니 구경은 다음에 하자고 ㅎ
먹고 술 마시고 자고 ㅎㅎ
여행이 이게 끝이었음 ..

그래도 나름 재밌게 놀다 오긴 했다
펜션이 워낙 괜찮아서 
불편함 없이 재미있게 놀다 옴

물론 다음날 숙취로 인해 굉장히 힘들긴 함 ㅠ
술을 섞어마셔가지고 ...

제천까지 놀러 왔는데 그냥 가기 아쉬워
카페라도 한군데 들르자 해서 
엄청 검색해 봄 ㅋㅋㅋ

이쪽이 뷰 좋은 카페가 많기로 유명하기 때문
청풍호카페가 많긴 한데
그중에서 제일 유명한 게 커피라끄였다

사진만 봐도 뷰가 장난 아님 ㅋㅋ
제천카페 중에 이렇게 좋은 데가 있었나 

곧장 가보기로 했다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날것으로 예상함ㅎ 

청풍호로 주말 나들이 오는 사람들도 
많아서 카페에 사람이 항상 많더라

커피라끄는 주유소랑 붙어있다
처음에 카페가 어딨냐고 이랬는데 ㅋㅋ
차가 어마어마했다  

못 들어가는 거 아닌가 할 정도 ㅠㅠ
근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 세우고 들어감
안에도 사람이 엄청 많겠지..
사람들이 추천하는 청풍호카페 다웠다 

주문과 마시는 곳이 따로 있었다
커피와 치즈케이크를 주문하고 
둘러보기로 했다


주문하고 나오면 이렇게 내려가 볼 수 있는
길이 있어서 내려가 보았다
뷰를 감삼 하기 위해서 ㅎㅎ


와 뷰가 장난 아니었다
진짜 뷰 맛집이었구나 ㅋㅋ 실감이 났다
사람들이 제천카페로 추천하는 이유를
알았음 ㅋㅋㅋ

여기서 찍은 사진은 나한테 없나 보다 ㅠ
다음에 친구한테 보내달라고 해야지

한참을 서서 뷰를 감상했다
추운 줄도 몰랐네 ㅋㅋ

어차피 음료 나오는데 오래 걸린다고 했음
저 B동에 사람이 엄청날 거 같다 ㅋㅋ


역시 우리가 앉을 자리는 없는 건가 ㅠㅠ
사람이 꽉 차있다 ㅠㅠ
추워서 밖에도 못 앉는데 ..
자리를 보고 시킬걸 ..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은 ㅠㅠ
진짜 뷰 좋은 카페 차리면 
3대는 먹고 살 수 있을 것 같다 ㅋㅋㅋㅋ

돈 모아서 이런 땅 사고 싶다 ㅠㅠ


지하가 있어서 내려가 보았다
생각보다 더 카페가 큰 것 같다 ㅋ
자리가 있었으면 ..


당시에는 자리가 없었지만
다행히 나가시는 분들이 있어 
어렵게 앉을 수 있었다

자리 없었으면 어쩔 뻔 ㅠㅠ
밖에 추워죽겠는데 ㅋㅋㅋ

아 음료 찾으러 가면서 보니
담요도 빌려주더라
센스 있는 카페였다 ㅎ

여기 자하 1층은 야외 테라스가 있었다
음료 나오기 전에 테라스 구경 좀 하기로
춥지만 뷰는 봐야 하니 나가봤다 ㅎㅎ



사진으로 이 정돈데 실제론 훨~~씬 예쁘다
정말 다 담기지가 않아서 아쉬웠다
지금 겨울이라 나무도 앙상하고
사실 풍경이 그렇게 좋지 못한데도 불구하고
이 정도면 너무 아름다운 거다

봄 여름 가을에 오면 장난 아닐 것 같다
겨울도 눈이 좀 많이 오면 경치가 
끝내줄 것 같다 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오래 걸림 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어쨋든 맛만 있으면 되지 ㅋㅋ

음료 가격은 나름 괜찮았는데
커피도 뭐 쏘 쏘 
여기 뷰가 좋은 것치고 음료가
그렇게 비싸진 않았는데
케이크 종류는 좀 비싼 편 같다

암튼 케이크 맛은 좋았고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좀 연했다
라떼는 나쁘진 않았음

음료 맛까지 내 취향이었다면
자주 오고 싶었을 것 같다 ㅋㅋㅋ

오래 앉아있기도 좀 그랬다 ㅠ
우리처럼 자리를 찾아다니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얼른 비켜주고 싶었다 ..
배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우리를 보는 것 같아서 ㅠㅠ
안타까움에 ..ㅠ
다 마시고 옥상에 올라가 보기로 ㅎ

옥상 뷰는 또 얼마나 멋질까 ><


옥상 뷰가 탑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다 ㅠㅠ 
넷 다 우와가 육성으로 나옴

여기 날씨 좋을 때 꼭 다시 오자고 ㅋㅋ
옥상에 앉아서 커피 마셔야 된다고 
진짜 꼭 오자고 함 
그 정도로 뷰가 장난 아니었다

저 햇살까지 완벽하다 정말
막 찍어도 저 정돈데 ㅠㅠ

청풍호카페 제천카페 커피라끄
뷰 맛집으로 진짜 완전 인정 !!:)
진짜 대박이다 꼭 한번 가보세요 다들 ㅠㅠ



집으로 돌아와 우리끼리 조촐한 파티 ㅎ
파티라고 할 것도 없다 ..ㅋㅋㅋ
그냥 피자 먹음 ㅋㅋ

나는 피자는 당연히 맥주지
남편은 피자는 소맥이지 ㅋㅋㅋㅋ

그리고 피자 취향조차 다름 ㅋㅋㅋ
남편은 콤피네이션
나는 치즈 피자 ㅋㅋ
사이좋게 레귤러로 시켜먹음ㅋㅋ

요즘 최애 피자다 반올림 ㅋ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ㅋㅋ

저렇게 두 판시 켜 먹으면 딱 좋음
나는 많이는 못 먹기 때문에
한 3조각?? 
남은 건 냉동실에 얼려놨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짱맛 ..

우리는 집에서 술을 자주 마시기 때문에
언제나 안주가 준비되어 있어야 함 ㅋㅋ
피자 만두 과자 오징어 다 준비돼있음

피자는 항상 넉넉하게 시키세요 
그게 진리임 ㅋㅋㅋ

아니 피자는 왜 이렇게 맛있는 거지 ㅠ
치즈 피자 너무 고소하고 맛있다
나는 반올림 고구마 피자도 좋아하는데
오늘은 치즈로 시켜봄 ㅋㅋ

치즈 피자도 내 취향 ㅠㅠ
고소하고 치즈도 많고 ~

거기에 맥주 한 잔 곁들이면 
피로가 싹 가심 ㅋㅋ
피로할 것도 없었지만 ㅋㅋ
너무 행복하다

행복하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듯
너무 좋았음 ㅠ

진짜 뷰 좋은 청풍호카페도 가고
맛있는 피자도 먹고 
너무 기분 좋은 하루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