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천숙소 추천 카라반 야외 스파 가능한 디투어스캠프클럽

제천숙소 추천 카라반 야외 스파 가능한 디투어스캠프클럽

 

 

 


겨울은 뜨끈한 온천이나 스파가 하기 좋은 계절..
나만 그런 건가........??ㅋㅋㅋ
남자친구랑 나는 겨울에 물놀이하는 걸 
더 좋아하는 편이다 ㅋ
따뜻한 온수풀 진짜 너무 좋다 ><

여름에는 잘 물놀이 안 가는 편 ㅋㅋㅋ
사람도 많고 ㅜㅜ 물놀이를 그닥 
좋아하지 않음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물놀이라는 것은 
그냥 물 안에 들어가서 앉아있는거???ㅋㅋ

온천이랑 제트스파가 짱이다 ㅋㅋ
특히 야외로 되어있는 곳 .. 
비싸서 그렇지 자주 가고 싶음 ㅋㅋㅋ
살짝 쌀쌀할 때 야외에서 따뜻한 물에
들어가 있으면 최고임 진짜

몇 번 가보진 않았지만 ...ㅋㅋㅋㅋ
이번에 다녀온 곳 정말 좋아서
리뷰를 쓰려고 한다
진짜 가격 대비 좋았던 곳
또 가고 싶다 ㅜㅜ 노곤노곤하니 너무 좋았음 ㅜ

지금보다 추워지기 전이었음
지금 가면 얼어 죽겠지 ㅋㅋㅋㅋ

암튼 우리가 원하는 것은 딱 하나였음
야외 스파 혹은 야외 온천!
그것만 있으면 된다 ㅋㅋㅋㅋ
제천이 가까워서 그쪽을 많이 보고 있었고
제천숙소에 그런 곳이 많이 없었음 ㅜ

시기가 시기인 만큼 프라이빗 한 곳을 
찾았고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서
많이 알아봐야 했음

야외로 된 스파가 생각보다 별로 없었다 ㅜ
아 돈이 많다면 어디든 갈 수 있음 ㅋㅋㅋ

그렇게 찾다가 발견한 제천숙소
카라반 야외 스파도 할 수 있는!!
우리가 찾던 바로 그런 곳이었음 ㅋㅋ
가격대도 괜찮았음!

또 카라반이었는데 그것도 맘에 들었다ㅋ
뭔가 캠핑 느낌 ?? 글램핑 느낌이라 ㅋㅋ
일단 카라반 야외 스파 너무 좋다 ㅋㅋ

너무 만족해서 바로 예약함 ㅋㅋㅋㅋ
참고로 우린 평일에 쉴 수 있어서 
더 저렴했고 예약도 쉬웠음

가기 전에 짐 싸는데도 굉장히 기분 좋았음 
둘 다 좋아하는 여행이라 ㅋㅋㅋ
야외 스파를 해야 하기 때문에
래시가드를 챙겼다
큰 비치타올도 챙기고 ㅋㅋㅋ

제천숙소로 떠나는 아침ㅋㅋㅋ
만나서 장을 봤다 ㅋ
당연히 살 것은 술과 고기 안주류 ㅋㅋ
아침에 먹을 라면?? 이 정도

간단히 장보기를 마치고 제천숙소
카라반 디투어스캠프클럽으로 출발했다

두근두근 여행은 언제나 설레지 ㅋㅋ
얼마 안 가 도착했다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다
생각보다 넓고 카라반도 많았음

일단 체크인을 하러 갔다
온수 스파를 하려면 돈을 추가해야 됨
2만 원인가??? 낸 것 같음

여기에 기본양념이 구비되어 있었다
오 좋은 시스템 ㅋㅋ
무거운 짐도 실어주신다고 함 ㅋㅋ
우리는 우리가 알아서 잘 갔다 ㅋㅋㅋ

우리 숙소가 입구 쪽이랑 가까워서 
금방이었음


카라반에 도착하니 뷰가 장난 아니다
우리는 온수 스파만 생각했지
뷰는 생각도 못함 ㅋㅋㅋ

와 스파 하면서 뷰를 볼 생각에 
완전 설렜었음 ㅋㅋ


안으로 들어가서 천천히 둘러봄
겉으로 볼 땐 깨끗해 보였다
저기가 거실 같은 느낌 ㅋㅋ
창문인데 빔프로젝터로 영화 볼 예정 ㅋㅋ


저기가 침대 ㅋㅋ 
구석에 박혀서 자는 거 좋아하는 나한텐
아주 안성맞춤이다 ㅋㅋ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침대가 
되게 작아 보이는데
남자친구가 180 넘는데도 길이가
괜찮았음


저기는 주방 ㅋㅋㅋ 여기가 카라반이라
생각보다 좁음
그래도 둘은 충분하다 ㅋㅋㅋ
이용안내문 같은 거 읽는 중 ㅋㅋ
아기자기하게 필요한 것만 
딱딱 잘 준비해 놓으신듯했다
카라반이라 별거 없을 줄 알았더니 ㅋㅋ


내가 숙소에서 가장 가장!!! 
신경 쓰는 부분 ㅋㅋ화장실 ..
화장실 더러운 거 질색팔색이다 ㅠㅠ

여기는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아주 깨끗했다 ㅋㅋ
막 호텔처럼 완전 깔끔은 아니어도
저 정도면 청결한 거임 ㅋㅋ

내가 제천숙소 많이 가봤는데
이 정도면 완벽함 ㅋ


이게 거실에서 본 뷰 ㅋㅋ
뷰가 너무 좋아 ㅜㅜㅜ
또 가고 싶다...
하늘 깨끗한 것 봐  ><

스파 하기 전에 배가 너무 고파서
배부터 채우기로 했다 ㅋ
역시 야외에선 고기지 !


고기에 술 약간 마심 
스파하고 술은 거하게 마시기로 ㅋㅋㅋ
고기는 왜 이렇게 맛있는지 ㅋㅋ
진짜 밖에서 먹어야 최고임

상차림이 짤렸지만
파채도 있고 상추, 된장찌개까지 있음 ㅋ
아주 훌륭했다 ㅋㅋㅋㅋ
맛이 없을 수 없지 ㅋㅋ

바베큐 먹는데 점점 해가 지고 있었음
맘이 급해짐 ㅋㅋㅋ
완전 어두워지기 전에 스파 하고 싶은데ㅜ

물 받아주시고 환복하고 바로 들어감
간당간당하게 아주 어두워지진 않았음


미쳤다 ㅋㅋ 사진으로 봐도 너무 좋아
낮에도 뷰가 진짜 좋았는데
밤에는 더 장난 아니었음
사진에 다 안 담김 ㅜㅜㅜ

진짜 프라이빗하고 
저 뜨끈뜨끈한 야외 스파에 있으니
지상낙원인가 싶었다 ㅋㅋㅋㅋ

진짜 모든 게 완벽했다


완전히 깜깜해져도 아름다워ㅜㅜ
정말 따뜻해서 잠이 올 정도 ㅋㅋㅋ
코는 살짝 시리고 ㅋㅋ
내가 딱 좋아하는 날씨였다


저기가 시골이라서 그런지
별이 장난 아니었음
사진에도 이렇게 잘 보인다
저렇게 별 많이 본 것도 오랜만이었음

한 시간 넘게 스파 한 것 같다 ㅋㅋ
거의 소화가 될 정도 ㅋㅋㅋ

맘 같아선 계속 있고 싶었는데 ㅠㅠ
밤이 깊어지다 보니
술도 마셔야 하고 ...ㅋㅋㅋ

 


들어와서 싹 씻고 술 마실 준비
안주는 콘치즈랑 과일 ㅋ
아니 분위기 무슨 일 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좋아 보이지 ㅋㅋ
우리 집보다 좋아 보이네 ㅋㅋ

빔프로젝터 사고 싶다 ㅜㅜ


술에 취한 걸까 ㅋㅋㅋㅋㅋㅋ
사진을 다 저렇게 찍어놨네
뭘 봤는지 기억도 안남 ㅋㅋ

스파를 해서 피곤함이 몰려오긴 했음 ㅜㅜ
따뜻한 데서 몸을 싹 풀고 나왔더니
졸렸나 ㅜㅜ ...

진짜 잘 자고 잘 먹고 잘 놀았다 ㅋ
다음에 또 오자고 다짐함

날이 조금 더 풀리면 꼭 가야지 ㅋ
제천숙소 카라반 디투어스클럽 
진짜 가성비 갑 ㅋㅋㅋ!!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