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로수길 카페 케이크 맛집 도레도레

가로수길 카페 케이크 맛집 도레도레

 

 

저는 디저트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
흔히 밥 먹는 배랑 후식 배가 따로 있다고 하잖아요?
그게 바로 접니다 ㅎㅎㅎㅎㅎ

밥 먹고 나서도 커피와 디저트는 챙겨 먹어야 하는..
식후에 꼭 단 게 땡기더라구요ㅠㅠㅠ
저만 그런걸까요.........ㅜㅜㅜ

그래서 카페를 자주 다니곤 합니다~
프랜차이즈든 개인 카페든 상관없이
디저트를 먹기 위해 열심히 찾아다니는 ㅎㅎㅎ

아직 못 가 본 곳도 많지만 웬만큼 유명한 디저트
파는 곳은 많이 가 본편이에요~
오늘 제가 쓰는 곳도 예전에 좋아해서 
자주 갔었는데 다른 곳으로 이전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가로수길 카페 도레도레입니다 ㅠㅠ

인기가 많고 제가 정말 좋아했던 곳인데..
아쉬운 마음에 사진첩을 보다가 추억을 
떠올리며 리뷰를 하기로 했습니다..ㅠㅠㅠ

리뷰까진 아니지만 ㅎㅎㅎㅎㅎ
인테리어부터 가게 외관까지 전부 
제 스타일이었거든요ㅜㅜ 그래서 더 아쉽..

예쁜 가로수길 카페가 왜 없어졌을까요ㅠㅠ
여기 케이크가 진짜 맛있는데 ><
처음 도레도레 케이크를 먹었을 때 
그 충격을 잊지 못해요 ...ㅎ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충격 ㅎㅎㅎ

가로수길 카페 도레도레는 외관이 정말 
예뻤는데요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 약간 가정집 같은 느낌?
나만 이렇게 느끼는 건가 ㅎㅎㅎㅎ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다 도레도레 ㅎㅎ
되게 컸고 카페 안 인테리어도 제 스타일 ㅎㅎ

지금 제가 갖고 있는 사진은 인테리어 사진들
뿐이네요 ...ㅎㅎㅎㅎ
매장에 들어서면 쇼케이스에 케이크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절대 참을 수없죠 ㅎㅎㅎㅎ

진짜 화려하고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다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도레도레에서 제일 유명한 건 레인보우 케이크!
한때 엄청난 유행이었죠 ㅎㅎㅎㅎ

저 케이크랑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짜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에요ㅠㅠㅎㅎㅎ
제 최애 케이크~
다른 케이크들도 워낙 맛있는데
전 레인보우 케이크가 제일 좋아요 ㅎㅎ 
다른 지점에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케이크가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그만큼 맛이 있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저도 자주 사 먹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는다면 맛있는 케이크를 선호해서 ㅎ
먹을 때마다 만족하며 먹었어요 ㅎㅎ


매장을 둘러보면 식물들이 곳곳에 있어요
인테리어랑 잘 맞게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식물이 있는 카페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ㅎㅎ


그리고 제일 맘에 드는 건 문 ㅎㅎㅎㅎ
왠지 모르게 파란문이 맘에 들더라구요~
외관이 하얀색인데 문이 파란 게 
너무 조화로워요 ㅎㅎㅎㅎ



식물에 관심이 많아서인지 사진이 다....ㅎㅎ
전부 식물 사진이더라구요~
아까 말한 것처럼 곳곳에 있는 식물들이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줘서 좋았어요 ~

갈 때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다고 
감탄하며 커피를 마셨던 기억이 ㅎㅎㅎㅎ

지하는 우드톤에 인테리어였고 뭔가 
다른 느낌이었어요
2층은 진짜 깔끔 모던 이런 느낌 ㅎㅎㅎㅎ
3층은 살짝 핑크톤? 
층마다 느낌이 다 달랐던 가로수길 카페ㅎ
구경하면 시간이 금방 가요 넓어서 ㅎㅎㅎㅎ


저 테이블이라고 해야 할까??
저게 너무 맘에 들어서 갖고 싶다고 찍어놨던 ㅎ
저기에 화분 올려놓으니까 너무 예쁘더라구요

제가 화분을 좋아해서 저렇게 장식하고
싶었어요 ㅎㅎㅎㅎ
가로수길 카페 도레도레는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ㅎㅎㅎㅎ

이런 카페가 이전??폐업??했다니 ㅠㅠㅠㅠ
너무 아쉽네요 ....
가로수길에서 최애 카페였는데..
이제 다른 곳을 찾아야겠어요 ㅎㅎㅎㅎ

최애 카페에 대한 리뷰를 했다면 
요즘 제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라면도
살짝 리뷰를 해야겠죠?ㅎㅎㅎ

최근에 뒤늦게 빠져서 자주 먹고 있는
라면인데요 ㅎㅎ 로스팅 짜장면, 짬뽕입니다
맛있다는 글을 많이 봐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참았거든요 ㅠㅠ

참았다가 저번에 마트에 가서 발견하고
사버렸네요...ㅎㅎㅎㅎㅎ
저는 로스팅 짜장면만 봤었는데 짬뽕도 
있길래 두 개 같이 샀어요
사실 엄청난 기대를 하고 산 건 아니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배고픔을 못 참고 두 개를 고민하다가
결국 두 개 다 끓였습니다..ㅎㅎㅎㅎ

로스팅 짬뽕은 홍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해물맛이 나는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해물짬뽕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게 딱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

건면이라서 면도 쫄깃하고  죄책감도 
조금 덜하고 ....ㅎㅎㅎㅎ

로스팅 짜장면도 맛있긴 한데
파 기름 향이 확 나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짜파게티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저는 짜장면보다도 짜파게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ㅎㅎㅎ 최애는 변함이 없네요ㅠ

분명 맛은 있는데 이거는 개인 취향 차이?ㅎ
그냥 제가 파기름향을 별로 안 좋아하는 거
같아요ㅎㅎㅎㅎ

저는 짬뽕이랑 짜장 중에 짬뽕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
뭔가 좀 더 감칠맛도 나고 좋더라구요 ㅎ
살짝 맵기도 해서 해장으로도 좋겠어요~

짬뽕이랑 짜장을 좋아하시면
로스팅 짬뽕, 로스팅 짜장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