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석역 맛집 포케가 맛있는 몽크 백석역 술집 찰랑찰랑

백석역 맛집 포케가 맛있는 몽크 백석역 술집 찰랑찰랑

 

 

 



새해가 시작되면 다이어트 계획을 꼭 세운다
올해도 역시나 마찬가지로 단단히 세웠는데
말이 쉽지ㅋㅋㅋ 지키기는 너무나 어렵다 ㅠㅠㅠ

세상엔 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많아서
날 괴롭히는 걸까 ㅠㅠㅠㅠㅠㅠㅠㅠ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이 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언제부턴가 먹는 족족 살이 찌고 있어서 슬픔 ㅠ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ㅠㅠㅠㅠㅠ
벌써 5년째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30대가 된 이후로 쭉 ....ㅠㅠㅠㅠㅠㅠㅠㅠ

새해에만 바짝 다이어트를 하고 다시 먹는 ...ㅋㅋㅋ
지금도 새해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이어트 욕구가 뿜뿜 샘솟고 있다 ㅋㅋㅋㅋㅋ
열정 충만할때!!! 이럴 때라도 바짝 해야...ㅋㅋㅋ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항상 닭가슴살... 
샐러드 ㅠㅠ 둘 다 지긋지긋하다ㅠㅠㅠㅠ
거기에 계란과 고구마 ..... 쳐다도 보기 싫다ㅠㅠ

다이어트도 좀 맛있게 먹으면서 할 수 없을까..
좀 덜 자극적이고 신선한 음식을 먹으면
낫지 않겠나라는 생각을 자주 하고 있음

요즘 하도 자극적인 식사와 술을 마시는 관계로ㅠ
내 몸이 말이 아닌 것 같다....ㅠㅠㅠ

그래서 뭐가 건강하면서 다이어트에 좋을까 
찾아보다가 포케를 발견하게 되었다
포케가 하와이 음식인 거는 알고 있었는데
먹어본 적은 없었다 ㅋㅋ

샐러드 같은 거랑 밥, 견과류, 연어, 참치
이런 거를 한 그릇에 담아서 주는 건데
모든 영양소가 완벽하게 균형 잡힌 음식이라고~

지금 나에게 딱 필요한 다이어트 음식이다 ㅋㅋㅋ
영양소를 골고루 담았다는 데서 맘을 뺏김

포케맛집을 검색하던 중에 일하는 곳과 가까운데
있는 포케집을 알게 되었다 ㅋㅋ
백석역 맛집 몽크! 
동문굿모닝타워 1차에 위치하고 있다 ㅋ
가까운 곳이라서 점심시간에 가봤다~


백석역 맛집 몽크는 아주 아담한 사이즈였다
테이블도 3개였는데 깔끔해서 맘에 들었음

포케 3가지랑 크로플 샌드위치 메뉴도
딱 4가지였음 심플하니 맘에 든다 ㅋㅋㅋ
결정 장애라서 너무 많으면 못 고름....

우리는 백석역 맛집 몽크 포케 중에서
연어포케랑 쉬림프 포케를 시켰다
하나는 치킨포케였는데 하도 닭가슴살을
먹어서 이건 패스...............ㅋㅋㅋㅋ


내가 시킨 백석역 맛집 몽크의 쉬림프포케다 ㅋㅋ
일단 재료가 굉장히 신선해 보였고 실했다 ㅋ
새우랑 현미밥, 맛살, 시리얼?? 견과류, 병아리콩,
양파, 옥수수 등등 진짜 종류가 다양했음

흠 밥이랑 시리얼 괜찮을까 싶었다 ㅋㅋㅋㅋ
첨엔 어색했지만 이건 샐러드니까~ 

일단 양이 많아서 배가 찰 거 같아서 만족 ㅋㅋㅋ
탄수화물은 적고 여러 가지 많이 들어있어서
살은 안 찌고 배는 부르고 ㅋㅋㅋㅋ
칼로리 걱정 따위 안 해서 너무 좋았음.....


이거는 친구가 시킨 백석역 맛집 몽크의 연어포케
재료는 거의 동일하다 ㅋㅋㅋ 
우리 둘이 일단 배가 고파서인지 맛있었음ㅋㅋ

재료가 일단 너무 푸짐해서 좋았고
특히나 연어랑 새우가 실해서 좋았다 ㅋㅋㅋ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고
한 끼 든든하게 먹었다는 느낌!
거기에 칼로리도 낮다는 거 완전 만족 ㅋㅋㅋ

이 정도 다이어트 음식이라면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다..ㅋㅋㅋ 어느 정도는ㅋㅋㅋㅋㅋ
점심시간을 이용해 자주 와 보도록 해야겠다

백석역 맛집 몽크! 찐 포케맛집ㅋㅋㅋ
포케 좋아하는 사람은 가보면 좋을 것 같다~

점심에 다이어트식을 먹었다고 좋아했으나
저녁에는 불상사가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이쪽 근처로 올테니 술 한잔하자며..
꼭 다이어트하면 이런 일이 생긴다 ㅋㅋㅋㅋ
진짜 마음먹으면 꼭 생김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그래..낮에라도 다이어트했다 생각하자...
술은 마시되 안주는 먹지 않겠다 다짐하며
저녁에 친구를 만났다 ㅋㅋ

백석역 술집은 진짜 많고 맛있는 곳도 많은데
최근에 내가 가본 데 중에 좋은 곳이 있어서
친구랑 같이 갔다 ㅋㅋ
간단하게 술 마시기 좋은 백석역 술집
찰랑찰랑 ㅋㅋ 이름부터 맘에 든다 ㅋㅋ

백석역 술집 찰랑찰랑은 저번에 한번 가봤는데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또 가게 되었음

친구도 배가 안 고프다고 해서 간단한 안주에
술이나 마시기로 했다 ㅋㅋ

간단한 안주 감자튀김과 소맥, 하이볼을 
마시기로 했음ㅋㅋㅋ


요즘 진짜 다들 하이볼에 빠져 사는 듯 ㅋㅋㅋ
열풍이다 ㅋㅋㅋㅋ
백석역 술집 찰랑찰랑에서도 하이볼 마시는 사람
여럿 봤다 ㅋㅋㅋ 

우리가 시킨 거는 피치하이볼!
친구랑 저거 나눠마시고 소맥도 마시기로 ㅋㅋㅋ

하이볼도 타주는데마다 맛이 달라서
맛있는 데는 진짜 핵존맛 ㅋㅋㅋㅋ
근데 저거 많이 마시면 훅간다....

오 근데 피치하이볼 꽤 맛있었음ㅋㅋㅋ
술맛이 별로 안 나서 음료수마냥 훅훅 들이킴ㅋㅋ
이러다 확 가는 거 ㅋㅋㅋㅋ

감자튀김이 나오기 전에 하이볼은 다 마심..ㅋㅋ
하긴 저거 얼마나 한다고 ㅋㅋㅋㅋ


백석역 술집 찰랑찰랑 감자튀김! 
시킨 안주가 나왔다ㅋㅋㅋ 보기만 해도 맛있음
저번에도 이걸 먹었었는데 맛있었다

뭐 감자튀김이야 어디서 먹든 맛있지 ㅋㅋㅋ
위에 시즈닝이라고 해야 하나?
그게 뿌려져 있어서 존맛탱이다..ㅋㅋㅋㅋ
역시 살찌는 음식......ㅠㅠㅠㅠㅠ


감자튀김은 케찹을 찍어야 진짜 맛있지 ㅋㅋ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니 별게 다 맛있다
안주 빨 엄청 세웠음ㅋㅋㅋㅋㅋ

백석역 술집 찰랑찰랑은 간단하게 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 좋은 술집이다

백석역 근처에서 한잔하기 좋은 술집 
찾는다면 가봐도 좋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