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월동카페 추천 귀여운 카페어도러블

구월동카페 추천 귀여운 카페어도러블

 

 


언제였더라 1월이었나??
구월동에서 친구를 만났었다 ㅋㅋ
결혼하고 지방에서 살다 보니 인천에 자주 
안 오게 되고 구월동도 오랜만에 가게 되었다
나의 학창 시절과 20대의 90%는 구월동에서
보냈는데 ㅋㅋㅋㅋ 많이 바뀌었구나ㅠㅠㅠ

일단 신세계가 롯데로 바뀐 거부터가 충격ㅋㅋ
우리 때는 무조건 신세계..구월동이었는데ㅠㅠ
점점 변해가는 것 같아서 어색하다ㅠㅠㅠ

인천에 가도 엄마네랑 시댁만 왔다갔다하고
동네에서만 놀다 보니 구월동이 어색함 ㅠㅠ
구월동뿐만 아니라 다른 데도 너무 변했다...
부평도 많이 바뀌었다던데 다음에 가봐야겠군ㅋ

내가 아는 인천은 사라지고 있어ㅠㅠㅠㅠㅠㅠ
암튼 인천을 어색해하는 나를 위해 친구가
구월동 투어를 시켜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백화점부터 해서 예전 롯데 자리~
이토타워 ㅋㅋㅋㅋ 구월동 로데오거리도
많이 변했고 ㅠㅠㅠ 어색해............

그러다가 어떻게 아시아드까지 오게 됐는데
원래는 아시아드 스타벅스를 가려다가
주차할 데가 없어서 ㅠㅠㅠ
근처 구월동카페를 가기로 했다

어디 갈까 돌아다니다가 핵 귀여운 카페를
발견해서 가기로 했다 ㅋㅋㅋㅋ
우리 둘 다 귀여운 걸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나이 먹고 이런 귀여운 걸 좋아하네..ㅋㅋㅋㅋ


구월동카페 카페어도러블이라는 곳이었는데
간판의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음ㅋㅋㅋ
카페의 색감도 귀여웠고 ㅋㅋㅋ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요즘 카페는 주차장이 없으면 가기가 어려움 ㅠ
근데 여기는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다 ㅋㅋ


구월동카페 카페어도러블 내부 모습임ㅋㅋ
우리가 갔을 땐 평일 낮 이어서 사람이 없었다
그래서 자유롭게 사진 찍었음ㅋㅋㅋ
이렇게 사진 찍고 얼마 안 있다가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ㅋㅋㅋㅋ

밖에서도 귀여웠는데 카페 안도 귀여웠다
연두색이랑 노란색, 민트색? 이런 색감들이어서
봄 느낌도 나고 ㅋㅋ 따뜻해 보이고 좋았음ㅋㅋ
우리는 사진에서 보이는 왼쪽 맨 구석 ㅋㅋ
저 자리에 앉았다 ㅋㅋㅋ


구월동카페 카페어도러블 반대쪽 자리 사진임
저 좌석도 앉아서 먹기 좋을 거 같다 ㅋㅋㅋ
뭔가 좁은 매장을 잘 활용하신듯하다
색감과 조명까지 완벽함ㅋㅋㅋㅋ

보이는 곳이 가게 뒷문이고 저기로 화장실
가면 된다 ㅋㅋㅋ 
저 문 왼쪽편으로도 좌석이 있었음
알뜰살뜰 실용적으로 잘 꾸며진 카페다


우리가 앉은 자리 바로 옆이 주문하는 곳ㅋ
주방도 아담했는데 되게 귀여웠음
음료를 주문하면 저기 노란색 박스?? 
이름을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암튼 저 노란 거에 담아서 가져다 주심
근데 핵 귀엽다 ㅋㅋㅋㅋ 갖고 싶었음


이건 수제 디저트 쇼케이스 ㅋㅋ
디저트 직접 다 만드는 카페어도러블
찾아보니 디저트 맛집인 듯

하나 먹어보고 싶었지만 밥을 먹어서 
배가 너무 불렀다ㅠㅠㅠ
간단히 음료만 마시기로 했음
나는 바닐라라떼 친구는 녹차라떼 ㅋㅋ


주문하는 곳 아래에 있는 건데 너무 귀염귀염ㅋ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 구월동카페 카페어도러블


주문을 하고 앉아서 벽면도 구경해 봤다
이 위에 있는 조명도 귀여웠음ㅋㅋ
벽면도 커튼으로 심심해 보이지 않았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음ㅋㅋㅋ


조금 있으니 커피랑 쿠키를 가져다 주심
쿠키는 서비스 ㅋㅋㅋㅋ 
쿠키 너무 핵졸귀라 먹기 아까웠다ㅠㅠㅠ


내가 시킨 바닐라라떼였는데 맛있었음
살짝 연한 느낌도 있었지만 맛은 있었다 
시럽이 별로면 진짜 별론데 여기는 굿ㅋㅋㅋ


친구가 시킨 녹차라떼 ㅋㅋㅋ
녹차라떼를 좋아하는 친구인데 맛있다고 했다
막 진하고 텁텁하지 않고 부드럽게 
마시기 좋다는 의견ㅋㅋㅋㅋ


귀여운 쿠키 근접샷ㅋㅋㅋㅋ
이렇게 놓고 보니 더 귀엽다 ㅋㅋㅋㅋ
맛도 좋은 편이어서 다음에 가면 다른
디저트들도 먹어봐야겠다 생각했다 ㅋㅋ

친구 덕분에 하게 된 구월동 투어 ㅋㅋㅋ
거기에 귀엽고 깜찍한 카페까지 가서
너무 좋았다 ㅋㅋㅋㅋ

구월동카페 카페어도러블은 귀엽고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면 딱 
좋아할 카페임ㅋㅋ
친구들과 수다떨기 딱 좋은 동네 카페 ㅋㅋ

나도 다음에 인천에 오게 되면 
또 와서 디저트를 먹어봐야겠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