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맛집 오징어 순대가 맛있는 속초 장터순대국

속초맛집 오징어 순대가 맛있는 속초 장터순대국

 

 


오늘은 지난달에 속초여행을 갔다가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억에 남는 속초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

속초는 자주 여행을 가는 곳인데 갈 때마다
새로운 속초맛집 찾아서 오는 것 같다 ㅋㅋ
그만큼 맛있는 곳이 많고 또 새로 생겨나고
있는 곳인 것 같다~~
그래서 속초를 더 자주 가기도 하고 ㅋㅋ

저번에 갔을 때도 우연히 찾다가 발견한
곳이었는데 속초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ㅋ
내가 속초에서 자주 가던 오징어순대집
보다도 맛있었던 새로운 속초맛집 ㅋㅋ
갔다 온 지 좀 됐는데도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ㅠ

속초에 가면 빠지지 않고 먹는 게 
오징어순대랑 순대국이다 ㅋㅋ 
국물을 좋아해서~~
항상 가던 곳만 가다가 새로운 곳도 
가보자 해서 검색해서 찾은 곳이 
속초 장터순대국이었는데
여기 진짜 너무 맛있다ㅠㅠㅠ
순대국도 맛있고 오징어순대 최고!!!


여기도 속초 찐맛집이라 웨이팅해야된다ㅠㅠ
우리도 거의 점심시간 다 돼서 방문해서
살짝 웨이팅을 했다가 먹었음~~
밖에서 큰 솥에 순대국을 푹푹 끓이고 있음
맛집 포스가 난다 ㅋㅋㅋ

그 정도로 인기 있는 속초 장터순대국이다ㅋㅋ
순대국이랑 오징어순대 좋아하면 무조건
먹어보길 추천한다 ㅋㅋㅋ


토요일은 밥이 좋아라는 프로에 나오면서
더 유명해진 건가?? 사람 많았음..
안 보는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티비에 
나오면 일단 맛집이지 ㅋㅋㅋ


조금 대기한 후에 들어가서 메뉴를
골라 주문했다~~
뭘로 시킬까 하다가 골고루 먹어볼 수 있는
속초 장터순대국 장터세트를 
주문하기로  했다 ㅋㅋ
장터세트는 오징어순대, 아바이순대, 
순대 국밥 이렇게 나오는 세트이다 ~

우리뿐만 아니라 대부분 세트로 주문한다 ㅋ
여러 가지 맛 보는게 좋으니까><

주문하고 앉아있는데도 사람이 계속
들어온다~~ 조금만 더 늦게 왔으면 더 
오래 기다릴 뻔했다 ㄷㄷㄷ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는데 특별한 건 없었다 ㅋㅋ
깍두기랑 김치, 양파 이 정도??
뭐 사실 국밥집은 김치만 맛있으면 된다 ㅋ
여기 깍두기 맛있었음ㅋㅋㅋㅋ
가만히 앉아 있으니 더 배가 고팠다ㅠㅠ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속초 장터순대국 
장터세트가 나왔다 ㅋㅋㅋ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다 ㅋㅋㅋ

밥이랑 국밥이랑 따로 나와서 말아서
먹으면 되는데 양념장도 따로 나와서
기호에 따라 넣어 먹으면 된다 ㅋㅋ
일단 냄새가 너무 좋음 ㅜㅜㅜㅜ



그리고 오징어순대랑 아바이순대!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양이 적지 않았음ㅋ
오징어순대 역시나 너무 맛있다 ㅋㅋ
진짜 속초 최애 음식 중에 하나ㅠㅠㅠ
그냥 순대랑 비교가 안될 정도로 맛있음!
이거는 무조건 먹어야 하는 음식이다~~

그냥 아바이순대도 맛있긴 하다 ㅋㅋ
나는 순대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 꺼 왜 이렇게 맛있는지..ㅋㅋㅋ
오징어순대만큼은 아니지만 맛있음!
남편도 오징어순대 너무 맛있다고 했다 ㅋ


우리는 국밥에 양념장을 넣어서 먹었는데
진짜 핵존맛....><
역시 추울 때는 국밥이 최고다 ㅋㅋㅋㅋ
뜨끈한 게 진짜 최고였음 ㅋㅋ

속초맛집 속초 장터순대국 
순대국은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구수한 게 진짜 해장용이었음 ㅋㅋㅋㅋ
안에 뒤적여보면 내용물이 엄청나다
건더기만 먹어도 진짜 배부를 정도~

순대도 한 가지가 아니고 여러 가지로 
들어가 있고 고기가 진짜 많았다 ㅋㅋ
잡내가 없으니까 너무 좋았다~~

국물이 진짜 진하고 깊은 맛이었음ㅋㅋ
글 쓰고 있는데 국물이 또 생각난다....
최근 먹었던 순대국 중에선 일등 ㅋㅋㅋ
깍두기도 맛있었고 궁합이 좋았음ㅋㅋ

맨날 가던 곳으로 안가고 새로운 곳으로
가보자고 해서 우연히 검색하여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속초맛집이었다 ~~

우리는 군것질도 많이 해서 장터세트
하나만 시켰는데 그래도 배가 불렀다~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장터세트에
순대국 하나 추가해서 드시는 거 추천!

오징어순대랑 아바이순대는 둘 다 
맛보는 게 좋기 때문에 ㅋㅋㅋ
그리고 순대국은 무조건 시켜야됨ㅋㅋ

순대국이랑 오징어순대가 먹고 싶다면
속초 장터순대국 진짜 강추!!!
돈이 아깝지 않은 웨이팅이도 감수할 수 
있는 맛집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속초 가면 재방문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