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지금 바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면 왕복 3시간~3시간 반!
자차를 이용하여 출퇴근하면 왕복 1시간~1시간 반!

그래서 결국 묵혀둔 장롱면허를 꺼내고 
연수도 다시금 받고 차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보니 자동차보험을 알아봐야만 했는데요.
알아본 결과 요즘은 비대면으로 가입하는 게 대세이고
손쉽게 가입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대충 예상을 하긴 했는데 신기했던 게
자동차보험 계약자 중에서 40세 이하의
대부분은 비대면 채널로 
사람을 만나지 않으며 가입을 한다는
기사를 접하게 되었어요.

게다가 더욱더 놀라운 사실!
50대와 60대는 비대면 채널을
활용한 비중은 가장 낮았어도
증가폭은 전체 중 가장 높다는 것!

( 자동차보험 비대면 연령대별 가입비중
삼성화재/ 2021.03.21 기준 )

정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기가
어마어마하다는 걸 몸소 느꼈고
흥미롭게 느껴졌네요!

 

 

저도 이번에는 자동차보험을
온라인과 텔레마케팅의 채널을 이용해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가입하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분 1초도 시간이 부족하고 아까운 직장인과
역시나 정신없이 자녀를 키우는 주부님들까지!
그리고 이 모두를 해내는 워킹맘들!

그 누구든 간에 참 좋은 보험 가입 방법 중
하나인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비대면 채널이잖아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사람을 만나야 할
부담이 전혀 없었고 합리적 금액으로
자동차보험 가입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보험료에 대한 부담도 덜어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였어요.

매년 갱신을 해야만 하는
귀찮음도 뒤따르는 자동차보험인 게 사실이죠?!

그래서 보다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로의 비교 가입은 바쁜 현대사회인들에게
정말 권할 수밖에 없는 보험 가입 방법 중
하나란 생각이에요.

 

자동차보험, 매년 가입이 
이루어져야만 하는 의무보험이에요.

즉, 무조건 필수적으로 
가입을 해야만 하는 것인데요.

이와 관련한 보험료 소식들이 
참 저는 여러 가지를 듣게 되었는데 
이러한 내용들을 전혀 접하지 못한
사람들이 제 주변만 해도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예전에 자동차보험료에 대해서 
소식을 듣지 못한 제 친구들이 왜 알려주지
않았냐며 화를 내기도 했어요.

우선적으로 알았더라면 
갱신을 하기 이전에 세세하게 체크를 하면서
대비책을 준비해 봤을 것이라고 참으로
아쉬워했네요.

다행스럽게 저는 운이 좋았고
다양한 소식들을 미리미리 접했던지라
미리 자동차보험료1년을 대비하기 위해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알아보고
자동차보험 가입조회까지도 신속하게
준비를 마쳐보게 되었어요.

 

 

많이들 가입을 해두고 있는 건강보험하고는
조금 다른 성격을 띠고 있어요.

그건 바로 해마다 한 번씩 가입 혹은 갱신이
반드시 이루어져야만 하는 보험 상품이란 것으로

그런 만큼 보다 더 잘 알아보고 
제대로 준비를 해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러나 세세한 내용들에 대해
전혀 확인을 하지 않으며 대강 계약을
체결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고 들었어요.

다들 왜 대충 무턱대고 
계약만 체결하는 것일까 저는
사실 이해가 가지 않았는데 지금이라도 다들
잘 알아봤으면 해요.

하나하나 보험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서
살펴보는 방법도 있었는데
어느 세월에 제가 그걸 들어가서 찾아보나요?

근무도 해야 하고 애도 봐야 하는지라
자동차보험료계산 직접 제가 할 만큼의
여유 따위는 전혀 없었고 힘겹기만 했어요.

 

 

그래서 저는 결정해 본 것이 비교사이트이고
이렇게 온라인으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같은
상품들을 체크를 해본 결과!

다양한 보험에 대한 보장 파악, 비교는 기본
여러 보험사의 보험료를 확인해 볼 수 있었어요.

자동차보험료 할인 특약을 구성하는 것과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어요.

계약자가 필요로 하는 특약들이 있을 텐데
그것이 무엇인지와 함께

보험료 혜택을 적용해 볼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또한 

자동차보험 특별약관을
어떠한 식으로 체크를 해볼지 등등
이러한 부분들을 모두 알아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상담을 받아보았더니 
저에게 도움이 될 내용들에 대해서 
얻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뿐만 아니라 보험사마다 
다루는 보험료와 관련된 사항들을
개별적으로 파악까지 해볼 수 있었어요.


## 다양한 보험사의 비교견적
편하게 여기서 하면 됩니다 "클릭" ##



보험사별로 여러 가지
할인 보험료와 관련이 된
요소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예를 들자면
마일리지 할인 특별약관과
같은 것들 말이죠.

이러한 내용들을 제가 한번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사실 전 지금까지 
할인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을 한 조건들은 모두 
비슷할 줄 알았어요.

그런데 보험사들의 상품들을
비교를 해보기 위해서 한번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접속을 했더니 계약 진행 시
자동차보험료를 세이브할 수 있도록
하는 정보에 대해서 디테일하게 
문의가 가능했어요,

이러한 과정들을 거쳐보니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의
이용은 정말 잘 한 일이었단 생각이에요.

 

 


아무래도 덕분에 다양한 곳을
비교하면서 보다 제게 유리하고 
저렴한 곳을 파악해 볼 수 있었기
때문이에요.

이를 몰랐으면 정말 어땠을런지요!

이것 말고도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해서 혜택을 챙겨보고
특별약관을 알뜰히 적용해서
보험료를 최대한으로 절약하는
할인들을 챙겼어요.

티끌 모아 태산이니
이러한 부분들도 최대한으로 
적용을 해보는 게 유리하겠죠!

이렇게 온라인으로 진행을 하면
자동차보험을 일일이 직접 체크를
하는 과정과 비교 시 
비용/시간적으로 모두 다 
아낄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인터넷으로 가입을 하기에
판매수수료가 없었고 당연히
자동차보험료계산 할 때 자연스레
보험료 세이브가 이루어질 수 있었어요.

그런 만큼 보다 정확하게 체크를
하는 것이 중요하고도 꼭 필요한
과정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보험료를 아낄 수 있게 하는
정보와 이를 챙겨보려는 디테일한 사항들을
상담사에게 하나하나 물어보면서 
대화를 나눠봤네요.

여러 가지 안내도 도와줬고
현실적인 요소들도 설명을 해줬는데

우선은 그전에 알아서 솔선수범하여
제 보장 조건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사항들에 대해서 알아봐 주고 체크를 해줘서
너무나도 감사했어요.

제가 자동차보험료계산과 계약을 하기 전에
사실 꼭 챙기겠다고 다짐을 했었던 특약들이
있었는데 이걸 모두 다 구성해 볼 수 있었어요.

그건 자동차 안전보장과 연결된
안전장치 특약과 블랙박스 특약인데요.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 특별약관으로 
이러한 부분들을 빠지지 않고 모두 추가해
충분히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런 혜택과 관련해 특별약관을
전부 이용해 보았으며 여태까지 절약을
할 수 있는 특약을 다채롭게 
할인액 적용을 해볼 수 있을 줄은 몰랐네요.

그런데 자동차보험료계산을 해보며 
가입을 진행하니 참 핵심적인 요소들을
모두 파악할 수 있었네요.

 

 

특히나 저에게 설명을 해주던 분!
정말 저에게 도움이 되고 장점이 될만한
정보들을 알짜배기로 알려주셨어요.

덕분에 알뜰하게 보험상품을
가입할 수 있었는데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라 한다면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이용한 결과
특정 보험사의 상품에 대해서 전혀 
홍보나 강압적 행위를 하지 않았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저절로 신뢰가 갔는데 이는 아무래도 
상담사가 보험사 어느 곳에도 소속이 된 분이
아니기에 객관적일 수 있었던 것이었어요.

그저 저에게 딱 맞고 유리할 만한 
보험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었고 
정말 감사한 마음뿐이었어요.

제 친구는 물론 가족과 지인들 모두가
저의 권유를 거쳐서 비교사이트를
접속했다고 하네요.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하다 보니 보험설계가 참
심플했고 할인까지도 가능하여
가성비 챙기며 든든하게 
가입을 마칠 수 있었다고 해요.


## 내 보험료, 여러 곳 비교하면 
어디가 더 저렴한지 알 수 있지! <클릭▼> ##

 

 

제가 이렇게 보험정보에 대한 리뷰를
남기는 이유가 있어요. 

아무래도 저의 지인들 중에서
보험을 살펴본 분들이 많다는 게
가장 컸고요. 

좋은 건 나눠야 기쁨이 배가 된다고 하죠?
보험에 대해서 더 정확하게 내용을 공유하여
비용을 아껴볼 만한 사항을 함께 
나누고 싶었어요!

관련이 된 내용들을 알아보고 싶지만
대체 뭘 어떻게 확인해야 할지도 
전혀 감이 잡히지를 않고 

나 혼자서 알아보려니 시간도 없고 
그저 짜증으로 전전긍긍한 상황이라면
한번 비교사이트 이용해 봤으면 하네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상품 등의 
답변은 물론이며 그 외에 다채로운
정보들을 많이 획득이 가능해요.

디테일한 정보들을 나에게 잘 
적용을 하면서 보험 가입을
잘 끝냈으면 하고 여기서 포스팅 
줄일 테니 다들 건강하시고 각자도생, 
살아남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