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바게트 케이크 후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바게트 케이크 후기 

 

 


나이를 먹어도 크리스마스는 설렌다 ㅋㅋ
캐롤만 들어도 두근두근ㅋ
특별히 뭘 하지 않아도 기분 좋은 날~~

밖에 나가면 사람도 많고...
크리스마스 당일은 집에서 기분을 내는 편
맛있는 거도 먹고 술도 한잔하고 ㅋㅋ

조금 지루하면 밖에 카페도 다녀오고
살짝 쇼핑도 하고 ㅋㅋㅋ
영화를 볼까 하다가 이미 표가 없네...
진작 예매 좀 할걸... 너무 게을렀다ㅠ

크리스마스 같은 날은 미리미리 하지 않으면
할 게 없다..... 어딜 가나 사람이 많아서 ㅠㅠ

올해 크리스마스도 미적거리다 
밖에 카페나 잠깐 다녀오고
늘 그렇듯 쇼핑 쓱 하고 ㅋㅋㅋ

추우니 실내로 돌아다닌다.. ㅋㅋ
그러다 저녁 뭐 먹지 하고 생각하고
장을 보고 ㅋㅋㅋ 
평소와 다를 게 없지만 ... 
크리스마스에는 뭔가 특별한 걸 먹고 싶은
꼭 그런 욕구가 있다 ㅋㅋ

뭐 다들 그렇겠지만 ㅋㅋㅋ
분위기를 내고 싶다><

그럼 꼭 빠지지 않고 준비하는게 
케이크 ㅋㅋㅋ 
생일이 아닌데도 꼭 케이크를 사는 때다 ㅋㅋ
이상하게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사는 것 같다 ㅋ

크리스마스 케이크만큼 분위기를
살려주는 게 없지! 내 생각 ㅋㅋㅋㅋ


매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서 
파티를 했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
작년은 사진이 없는 거 같고
뒤져보니 20년도에 케이크 사진이 있네 ㅋㅋ


펭수 ㅋㅋㅋㅋ 짱귀엽다
엄청 귀여워서 펭수 케이크 박스랑 
저 하얀 얼굴 부분을 안 버리고
간직했었다... ㅋㅋㅋㅋ

근데 이사 오면서 버림 ㅠㅠㅠㅠ
버리기 싫었지만.... 
저거 얼굴만 보이면 살짝 무서움 ㅋㅋ
티비앞에 놔뒀었는데 ㅋㅋㅋ

암튼 올해도 펭수만큼 귀여운 케이크를 
사고 싶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화려하거나
귀여운 걸 선호함 ㅋㅋㅋㅋ

원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도 굉장히 좋아한다
투썸 하면 케이크가 유명하니까 ㅋㅋ
작년에 아마 투썸을 사 먹은 거 같음

올해는 어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지 하다가
기프티콘을 발견함 ㅋㅋ
저번에 지인분께서 주신 기프티콘!

그래서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사기로 했다
집 근처에 꼭 하나씩 있는 파리바게트 ㅎ

저녁 먹을 거 장도 보고 들어오는 길에
파리바게트에 들러서 케이크를 구경했다

이미 예약해놓은 게 엄청 많았다
그래서 쇼케이스에는 생각보다 별로 없었음 ㅠ
내가 구경하고 있을 때 막 나오는 상태 ㅋ

케이크들이 아주 화려하고 예뻤다
사진 찍는다 해놓고 또 안 찍음...

초코 케이크랑 요거트 케이크가 있었는데
나는 요거트는 불호.... ㅠ
초코에 트리 있는 걸 살까 고민고민..
생크림이 먹고 싶었는데라고 생각하던 찰나
생크림 케이크가 나옴 ㅋㅋㅋㅋ

사라는 뜻인가 싶어 얼른 구매하려 함 ㅋ
근데 케이크가 3호네??
조금 크다... 가격대도 3만 5천원 
흠 둘이 먹을 건데 조금 과소빈가..

살짝 고민함 ㅋㅋㅋ
근데 케이크도 예뻤고 심지어 생크림은
이거 하나였음 ㅠㅠ
그래서 구매하기로 함 ㅋㅋ

키프티콘 만 원 쓰고 통신사 할인해서
2만 2천 원이었나 ㅋ
나름 그래도 구매 잘한 거 같음 ㅋㅋ

집에 와서 맛있는 음식을 해먹고
2차로 케이크 개봉!!


일단 포장 케이스가 맘에 든다 ㅋㅋㅋ
아까부터 생각했지만 
초록 초록하니 내 맘에 듦ㅋㅋ
크리스마스 하면 뭐니 뭐니 해도 초록색이지 ㅋ

암튼 케이크가 엄청 큼 ㅋㅋ
3호라서 그런지 ㅋㅋ
반도 못 먹을 거 같은 예감 



짠 
개봉하니 너무 예쁘다 ㅋㅋ
역시 생크림 케이크는 딸기가 올라가야지 ㅋ
산타도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완전 귀염 뽀짝

저 데이지도 맘에 든다 ㅋㅋ
아주 깔끔하니 맛있게 생겼어 ㅋㅋ



아무 의미 없지만 불도 붙여본다 ㅋㅋ
초 한 개 의미는 아무것도 없음 
그냥 케이큰데 불이라도 붙여보자 싶어
한 개만 주세요 했다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불 붙이고 
메리 크리스마스~~! 하고 끔 ㅋㅋㅋ


이제 먹어야지 ㅋㅋㅋ
한 조각 예쁘게 덜어먹기가 힘들구만 ㅋㅋ
사진 찍으려고 산타고 데코 해봄 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잔 ㅋ
와인잔 느낌 나서 좋음
꼭 양식이나 케이크 같은 거 먹을 때는
저 잔을 쓴다 ㅋㅋㅋㅋㅋ

스텔라를 자주 마시진 않지만
저 잔이 너무 탐 나서 샀다....ㅋㅋㅋ
한때 맥주잔 모으는 취미가 있었지
아직도 장식장에 꽉 차 있음 ㅋㅋ

그래도 나름 분위기가 좋다
진짜 크리스마스 같고 ㅋㅋㅋㅋ
필받아서 캐롤도 틀었다 ㅋㅋㅋ

케이크 먹을 때 만큼은 분위기 좀 내보려고ㅋ


예쁜 것도 중요하지만 맛이 중요하지 ㅋㅋ
파리바게트 케이크 오랜만에 먹어서 
두근두근 ㅋㅋ

오 우유 생크림이라서 그런지 
우유맛 확 남 ㅋㅋ
맛있다 ㅋㅋ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부드럽고 ㅋㅋ


예전에 어디 케이크인지 기억은 안 나지만
크림이 살짝 말라서 별로였었다ㅠ
근데 오늘은 성공이네 ㅋㅋ
촉촉했음 


그리고 개인적으로 케이크 안에
잼?? 그런 거 들어있는 걸 싫어한다
막 시큼하고 그런 거 ㅠㅠ

근데 이번 거는 안에 후르츠칵테일이
엄청 들어있었음 ㅋㅋ
맛은 해치지 않고 씹는 맛만 생겨서
나는 완전 좋았다 ㅋㅋ

그 잼 들어 있는 거는 그 맛밖에 안 나서
케이크의 참맛을 느낄 수 없는데 
요즘 그렇게 잼 들어있는 게 많아서
싫었었음 ㅠㅠ

근데 오늘은 성공임 ㅋㅋ
초코케이크 살까 망설였었지만
잘 산 거 같음 ㅋㅋㅋㅋㅋ


나는 맥주 마실 때 짠 안주도 좋지만
단 걸 굉장히 선호한다 ㅋㅋ
초콜릿이나 아이스크림 과자 케이크 
이런 거.. ㅋㅋㅋ

맥주랑 먹으면 왜 이렇게 맛있는지 
살은 찌겠지만..........
암튼 오늘 케이크랑 먹으니 너무 좋다
맥주 안주로 최고임 ㅋㅋ

특별한거 없는 내 크리스마스 일상의
자그마한 행복이 돼준 케이크 ㅋㅋ
덕분에 올해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낸 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