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우맛집 탄금한우타운 가족외식장소추천

한우맛집 탄금한우타운 가족외식장소추천

 


지난 주말 친한 언니네가 놀러 왔습니다.
같은 지역에 살 때는 자주 놀았었는데
제가 이사 오고 나서 자주 못 보게 되었어요.

언니가 이번에 시간 내서 놀러 와준 게
너무 고마웠죠^^
그래서 맛있는 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가 좋겠다 싶어 
한우맛집 "탄금한우타운"에 갔습니다.

이전에 부모님이 오셨을 때 방문했었는데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그 기억이 나서 이번에 또 가게 되었습니다.

언니네 부부도 그렇고 우리 부부도 
고기를 굉장히 좋아해요 ㅎ
이보다 더 좋은 장소는 없겠죠 ㅎㅎ

이곳은 이미 충주에서는 한우맛집으로
가족외식장소추천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고기의 품질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ㅎ

탄금한우타운은 탄금 대로에 있는
하나로마트에 위치해있습니다.


큰 농협주유소가 있고 그 옆에 있어요.
주차장이 굉장히 넓습니다 ㅎㅎ
주차장만큼 건물도 굉장히 큽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아요.
대기하고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1층은 하나로 마트고
2층이 한우 셀프식당입니다~

2층 셀프식당은 고기를 산 다음
상차림비를 내고 먹는 곳이에요.
상차림비는 5000원입니다.
저번에는 4000원이었던 거 같은데
그새 올랐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11시~9시까지이고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3시~5시까지 입니다.
오실 때 참고하세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고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내가 먹고 싶은 고기를 사서 먹는 거죠 ㅎㅎ

특수부위, 등심, 버섯 종류 이렇게 있습니다.
고기 빛깔이 너무 좋더라구요..
맘 같아선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네요 ㅎ

저희는 일단 세 종류 정도 샀습니다.
더 신중히 많이 고르고 싶었지만
얼른 먹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어요 ㅎㅎ
먹고 부족한 고기는 추가 구입하려구요 ~

아 고기를 구입한 후에는 반품이 안되니
신중하게 구입해 주세요~


고기를 구입한 후에 보면
이렇게 홀이 있어요~
매장이 생각보다 넓죠?ㅎㅎ
저희가 갔을 땐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옆쪽으로 룸도 따로 있습니다 ㅎ
많은 인원이 식사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가족외식장소추천으로 딱이죠??

요즘같이 밖에서 밥 먹기 좀 꺼려질 때
룸으로 되어있는 식당이 있으면
참 좋잖아요 ㅎ
여기도 룸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모자란 음식을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소스랑 김치, 야채 이런 것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
가져다 달라고 하는 것보다 
셀프바가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편하고 조용하게 먹기 좋을 거 같아서요 ㅎ
고깃집인데도 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ㅎㅎ

언니가 여기 뷰가 왜 이렇게 좋냐고~ㅎㅎ
사진을 한참 찍었습니다.


상차림을 준비해 주셨는데요
사실 뭐 나오는 건 없습니다 ..ㅎㅎ
그냥 야채랑 양파, 쌈장 뭐 이런 정도

이 정도면 사다가 집에서 먹을 걸 그랬나..
싶기도 하지만 ..
집에서 먹으면 냄새도 나고
치우기도 해야 하고 ...
또 고깃집에서 구워 먹어야 맛있기도 하고 ㅎㅎ
그렇지 않나요??


저는 집에서 구워 먹는 것도 맛있지만
고깃집에서 이 숯불에 구워 먹는 게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 ^^
밖에서 먹는 맛 ㅎㅎ


저희가 고른 고기들입니다.
아주 영롱하죠 ^^
등심, 업진살, 채끝등심 이렇게 샀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았어요.
보통 한우 어디 가서 사도 
이 정도 가격은 하는 거 같아요 ㅎㅎ


등심 고기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
예전엔 등심을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요즘 등심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
가면 제일 먼저 사는 등심~~

여기 등심도 진짜 맛있었어요
육즙이 진짜 ... 말도 못 합니다.
먹고 얘기하느라 고기 구운 사진들이
하나도 없네요 ....ㅠㅠㅠ

항상 사진 찍어야지 해놓고 까먹으니 ...
생고기 사진이라도 많이 올려야겠어요.. ㅜ

저는 이 등심이 제일 맛있었어요~
제일 처음에 먹어서 그런 건지 ㅎㅎ
육질이 정말 좋은 게 느껴졌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맛있다.. ㅎ

저는 처음에 기본 소금에 탁 찍어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고기가 좋으니까 미쳤다...
 


채끝등심입니다.
이것도 진짜 살살 녹아요 ㅠㅠ
다시 먹고 싶네요 정말 ..

양파소스에 먹어도 맛있는데
와사비가 생각나더라구요.
와사비랑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
진짜 한우맛집다웠습니다.


마지막 업진살~
이거 진짜 고소하더라구요.
안 자르고 한입에 넣으면 
진짜 말을 잇지 못할 맛 ...
소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ㅜ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등급이 좋은 고기들이라서 그런지
고기가 살살 녹더라구요.

남편은 업진살이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저는 등심 ㅎㅎ
등심 맛을 잊지 못하겠네요..

다들 고기 한 점에 
엄청난 행복을 느낀다면서 ㅎㅎ
 
저거 먹고 조금 더 사서 구워 먹었습니다.
고기가 맛있으니 계속 들어갔어요 ㅎㅎ

진짜 한우를 배 터지게 먹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넷이서 20만원 정도 ?? 나온 거 같은데
가격대도 괜찮지 않나요? ㅎㅎ
저희 넷은 굉장히 만족했답니다.

다음에도 지인이나 가족이 놀러 온다면
여기로 올 생각이에요^^

요즘 같은 연말에 가족외식장소추천할만한
곳으로 지인들과의 모임장소로도 좋은
한우맛집, 탄금한우타운으로
맛있는 고기 드시러 가보세요:)